-
[오늘의 좋은글] 꽃처럼 기분좋은 하루 되세요 🌺좋은글 2023. 5. 30. 00:42
사람들 중에 꽃을 싫어하는 사람은 많이 없으실 것이라고 생각합니다.
그리고 꽃을 생각하면 ‘아름답다’, ‘예쁘다’, ‘향기롭다’와 같은 좋은 단어들이 떠오릅니다.
그래서 인지 꽃이란 단어 자체가 긍정적인 느낌을 준다는 생각이 듭니다.
‘꽃미남’, ‘꽃중년’, ‘꽃 같은 청춘’ 등의 표현들이 있고,
중요한 대상을 비유할 때도 꽃과 비유한 표현을 쓰기도 하죠.
오늘은 이런 좋은 느낌을 가진 꽃과 관련된 명언들을 몇 가지 공유 드리고자 합니다.
꽃처럼 기분 좋은 하루가 여러분께 찾아오길 바랍니다 🌹
1. 꽃은 옆에 있는 꽃과 경쟁할 생각을 하지 않는다. 그냥 스스로 피어날 뿐이다.
2. 모든 꽃은 각자 자신의 시기에 피어난다.
3. 야생에 피는 꽃과 같이, 당신은 사람들이 생각하지 못한 곳에서 스스로 성장할 수 있는 법을 배워야 한다.
4. 다른 사람이 당신에게 꽃을 주기를 기다리지 마라. 그 대신에 당신 스스로의 정원을 만들고 당신의 영혼을 가꿔라.
5. 큰 잡초가 당신의 정원에 있는 아름다운 꽃에 그림자를 드리우지 않도록 노력하라.
6. 당신 마음의 꽃을 활짝 피워서, 당신 스스로가 이 세상에 주는 아름다운 선물이 될 수 있도록 노력하라.
7. 꽃은 어떻게 피어날지에 대해서 걱정하지 않는다. 꽃들은 그저 피어나서 빛을 바라볼 뿐이다. 그리고 그렇기에 꽃들이 아름다운 것이다.
8. 사막에서 피어나는 꽃이 우리에게 알려 주는 것이 있다. 그것은 아무리 큰 역경도 이겨낼 수 있다는 것이다.
9. 장미는 결코 해바라기가 될 수 없고, 해바라기는 결코 장미가 될 수 없다. 하지만 장미나 해바라기나 모두 각자의 아름다움을 가지고 있다.
10. 많은 사람들이 풀밭을 바라보지만, 그 속에 있는 꽃을 바라볼 수 있는 사람은 많지 않다.
11. 당신은 이 세상에 잠시 방문한 것일 뿐이다. 그렇기에, 너무 서두르지도 말고, 너무 걱정하지도 말아라. 그 대신에 가는 동안 길에 핀 꽃 향기를 맡는 여유를 가져라.
12. 우리는 꽃에게 특별한 존재의 이유를 묻지 않는다. 우리는 그냥 꽃들을 바라보고 우리 자신들과는 다른 것으로 받아들이는 것이다.
13. 꽃은 말하지 않는다. 그냥 우리에게 보여 줄 뿐이다.
14. 사랑받지 못하는 꽃을 우리는 잡초라 부른다.
15. 사랑이 없는 삶은 꽃이나 과실이 없는 나무와 같은 것 이다.
16. 만약 당신이 봄에 피어나는 꽃을 보고도 영혼의 설레임을 느끼지 못한다면, 당신의 영혼은 아직 피어나지 못한 것이다.
17. 당신이 세상의 모든 꽃을 없앨 수는 있지만, 그것으로 봄이 오는 것을 막을 수는 없다.
18. 사람들은 하늘의 별을 잡기 위해서 하늘을 향해 팔을 위로 뻗는다. 하지만, 자신의 발 밑에 꽃이 있다는 것을 알지 못한다.
19. 어떤 사람에게는 잡초처럼 보이는 것도, 다른 사람에게는 꽃일 수 있는 것이다.
20. 억지로 그 무언가를 하려 하지 말라. 삶이 흘러가게 두어라. 신은 매일 수백만 송이 꽃을 피우지만, 그 어떤 꽃봉우리도 강제로 피우지 않는다.
브라보 앱에서 더 많은 좋은 글과 생활 정보를 확인하고, 이야기들을 나눠 보세요 👍
https://play.google.com/store/apps/details?id=com.bravo.android.bravo
'좋은글' 카테고리의 다른 글
[오늘의 좋은글] 6월 첫날의 시 💚 (0) 2023.06.01 [오늘의 좋은글] 6월 탄생화와 꽃말 🌷 (0) 2023.05.31 [오늘의 좋은글] 눈 뜨면 가장 먼저 받는 선물 "오늘" 🎁 (0) 2023.05.28 [오늘의 좋은글] 소중한 분들께 생일축하 인사 해봐요 🎂 (0) 2023.05.27 [오늘의 좋은글] 사랑의 물리학 🍎 (0) 2023.05.25